티스토리 뷰

​결혼 후 처음으로 만나는 맹•찐•우리커플❤
만나는 장소는 늘 강남이어서 뭘 먹을지 고민 하다가
1차는 가볍게?! ​​피맥부터 시작!!
(사실 내가 먹고싶은거였지롱 ㅎㅎ)


강남역 피맥집은 생각보다 많았고, 그 중에서 고르고 골라 ​​강남 오리지날 시카고피자로 결정!
많은 피맥집들 중에 ​​시카고피자로 골랐던 진짜 이유는
​​1. 피자가 너무너무 맛있어 보였고,
2. 블로그 후기가 많아서 진짜? 맛있는지 궁금했었기 때문에 호기심이 생겼다고나 할까 ㅎㅎㅎ


약속시간에 맞춰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... 전화해보니
​​예약은 안된다고!!! ...그래서 칼퇴하고 바로 강남으로
고고찡!! 도착하자마자 대기인원이 좀 많아서 당황^^;
어머나! 이 정도로 인기있는 곳이였나? 하는 생각에
대기하면서 내부사진 ​찰칵찰칵!


그렇게 사진찍으면서 기다려보니.. 엥?! @.@
4명이상의 대기손님만 잔뜩! 2-3명의 손님은 대기없이 바로 들어가는 (나만?!정말?)황당한 ㅎㅎㅎ
우린 계속 기다리는데...자꾸 다른사람만 부르는^^^^

그렇게 ​투덜투덜 대기한지 40여분이 지났을까? 더 지났던거 같기도하고^​​^​​​(중간에 자리났다고 안내하더니 우리자리가 아니라며 다시 기다리라고 왔다갔다 자리까지 앉았던 우리에게 미안하다는 인사도 없이 또 황당하게 다시 대기모드를 했다는...흥!칫!뿡!)

그래도 연말모임 기분좋은 만남인데^^
워워~ 릴렉스하면서 기다리니깐 자리가 나서
미리 골랐던 메뉴를 바로 주문!!!
**​꽈뜨로포르마쥬 시카고피자 8인치 22,000원
**​클래식토마토 시카고피자 8인치 22,000원
**​콥샐러드 15,000원
**​​크림맥주&자몽맥주 4잔(12,000원)
**매콤새우튀김은..주문했는데 깜빡하셨는지 주문이 안들어 가서 그냥 패스ㅎㅎ

기본셋팅된 모습으로 통나무가 괜히 맘에 드는건 왜일까 ㅎㅎ 주문한 첫번째 콥샐러드가 나왔고,
뿔이 살짝 났지만 맛은 굿~~~ 샐러드는 추천할만 해요! 부드러운 소스와 함께 맛있게 잘 먹었네요 :)
​​​​​​​​



크림맥주&자몽맥주 네잔. 그리고 먹방 시작^^​


두근두근 기대했던
꽈뜨로포르마쥬&클래식터마토 피자!!
와우~ 진짜 먹음직스럽게 생겼다^^


나랑 짝궁님은 치즈듬뿍 ​​꽈뜨로포르마쥬 시카고피자가 맛났는데, 맹•찐은 ​클래식토마토가 맛있다며 ㅎㅎ
모두 그렇게 먹방모드 돌입!!

전체적으로 고르고 골랐던 ​​강남 오리지날 시카고피자는사진속에서 보던 그대로라 좋았고^^
맛도 굿(단지 두조각 이상은 못먹겠...) 치즈에 빵에 소스도 얌얌 부드럽고 맛있었는데,
피자끝부분은 일반피자도우 엣지와는 다른 에그타피자? 에그타르트 끝부분 같은 살짝 뻑뻑한 빵이여서 조금 텁텁했던 ㅎㅎ

그래도 뭐 한번은 가볼만 하다는^^
그치만 다음엔 갈지 안갈지도 모르는 ㅎㅎ
분위기도 좋고, 음식맛도 이만하면 괜춘하고,
딱 한 가지 서비스에 마음이 상했던 ​​강남 시카고피자​의
연말모임 후기를 마칩니당^^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