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지난 주말에 현대무역에 갔을때,
지하1층 행사장 근처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길래
호기심 가득한 나는 발걸음울 멈추었고...

멜로우스페이스 테이블매트 행사가 진행중이었다!
세일된 가격으로 사람들이 모여있는 이유가 있었다^^
팔랑팔랑~~ 어느새 나도 그 자리를 지키며,
집으로 데려갈 아이들을 고르고 골랐다 ㅎㅎ
정말 너무 예쁜것들이 많아서 고민을 많이했다는 ㅠ.ㅠ
​​​


​​결국 내가 고른 ​​테이블매트
​핑크핑크 러블리와 야자수가 프린트 된거로 눈에 딱!!!
들어오는걸로 골랐다^^ 넘 맘에 든다❤
무난한건 이미 집에 있으니...
포인트 되는게 필요했으니깐!!
그런데 내님 짝궁이는 집에 있는데 왜 사냐며...?
나를 말렸지만(미워! 미워!)
눈앞에 아른아른 거려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당^^
​​


총 4개를 구입^^
스키니 ​테이블매트로 사이즈는 430*200mm
집에 있는거보다 세로길이가 작은대신 세련된 모습이
인상적!! 아무래도 핑크라 더 이뻐 :) 굿굿❤

그리고 ​​멜로우스페이스 테이블매트가 맘에 드는
가장 큰 이유는!!!
​신소재에 특수코팅으로 음식얼룩, 김칫국물이 말끔히
제거된다는 사실!!
​(홈피내용 데려왔어요! 참고 하세용)


실제로 사용중에 있는데 신소재여서 그런지
사용해 본 ​테이블매트 중 단연 최고!!
식사 후 정리할때 정말 잘 지워져서 놀랐어요 +ㅁ+
이젠 김칫국물 걱정없어요^^


​​​우리집 식탁에 코디한 모습이예요#꺅 넘 이뻐#

멜로우스페이스 테이블매트

홈데코용으로 손색없이 분위기도 살리고,
기능도 최고라서 완전 반해버린 아이템❤

*** 테이블매트 구입예정이라면 무조건 겟 하세요 :)
완전 강추^^디자인과 성능 모두 만족!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