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​이번 부모님 생신으로
미리 예약한 ​​판교 한정식 꽃달임에 다녀왔어요^^
​한정식 맛집, 판교 한정식 ​으로 검색해보니
꽃달임이 유명한지 후기도 좋아서 바로 예약완료 :)


​​주말 저녁 오후에 예약을 했구요,
시간맞춰 가니 벌써 어두컴컴ㅠ.ㅠ
그래도 기념 인증샷을 남기려 사진을 찍어보았어요^^
들어가는 입구 모습인데, 세심하게 이쁘게 잘 꾸며져
있어 덩달아 분위에 휩쓸려 기대감 상승!!


*** 꽃달임 메뉴는
*** 꽃달임 A정식(2.6)/B정식(3.2)/C정식3.7 으로
가짓수(종류)에 따라 달라요^^


입구로 들어가는 모습이구요, 내부는 아기자기하게
다양한 소품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요^^
마치 중세 유럽 궁전 느낌이 나는거 같았어요❤
완전 분위기 짱 ㅎㅎㅎ
부모님도 너무너무 좋아하시고, 우리도 만족한 ​
판교 꽃달임!! 강추!!


셋팅된 자리에 앉아 ​꽃달임 C정식​으로 ​주문햇어요!
차례대로 나올 음식을 기다리며....
첫번째로 죽(흑임자)이 나왔고, 곧바로 해물 샐러드와
냉채가 나왔어요^^ 소스도 상콤하니 굿굿❤




각종 전과 떡갈비 구이가 나왔고,
개인적으로 내입맛을 사로잡은 단호박전운 꿀맛!!
워낙 단호박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맛잇었어용^^
그리고 옆에 놓인 김치도 맛잇었어 다들 칭찬이
입에 마르지 않았지요..ㅎㅎ
기분좋게 부모님과 함께 특별한 날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더더 좋았어요❤


장어구이와 소고기 찹쌀구이가 나오고,
​소고기 찹쌀구이는 얇게 저민 소고기에 찹쌀을 입혀
구은것으로 자극적이지 않고, 부드럽게 맛있게 잘
먹었어요 ㅎㅎ 채썬 깻잎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잇어요!


탕평채​, 참치회, 매운양념 생선구이가 차례대로 나오고 계속 배는 불러지고^^^^
참치회는 참깨버섯소스로 양념을 햇다는데
우와 진짜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!! 짝궁이꺼도 내가
다 먹었어요 ㅎㅎㅎ 이것도 꿀맛!!
생선구이는 코다리를 매운양념으로 구운거였고,
탕평채와 같이 곁들어 먹었어요 :)


그렇게 모든 코스가 끝나고,
식사에 맞추어 밑반찬이 나오고 잡곡밥과 비빔밥중
비빔밥을 선택했더니 된장찌개와 함께 나왔네요 :)
비빔밥은 고명이 너무 이쁘게 담아져 있어요^^


그렇게 모든 걸 다 헤치우고...
후식으로 나온 과일과 떡, 오미자차 & 생신축하 케익!!


정말이지 좋은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에 행복하고^^
특히 내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해서 더 좋았던❤
​​판교 꽃달임 한정식​ 추천해용~!!!

가족들 외식, 특별한날 좋은시간 보내기엔 딱이네요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