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​2016 홈테이블데코페어 방문을 위해 코엑스로 고고찡❤️ 코엑스만 방문하는거 아니죠~~
온김에 옆에 있는 ​​현대백화점도 가야죠~~ 이상하게 왜 백화점만 오면 기분이 좋아지는 거죠?

제일 좋아하는 1층, 2층 화장품 부터 옷까지...
그리고 요새들어 관심가는 리빙제품들 까지 싹 둘러보니 점심시간이 한참이나 지났다는ㅠㅠ
어쩐지 우리오빠 말수가 줄었구나..ㅎㅎ 미안행

배고픔을 달래며 지하1층 푸드코트 도착!! 그렇게 돌고, 돌고, 3바퀴를 돌아 결정한 ​철판요리 결정!!


​​​​​​현대무역 맛집 모쿠데판야끼​​에서 ​​커플콤보세트 주문.
​가격은 16,000원 ㅎㅎ 단품보다는 살짝 저렴^^
(단품 8,500원 부터 순한맛, 매운맛 고를 수 있어요)


쉴새없는 주문에 계속 철판과 사투중이신.. 엄지척
우리가 주문한 ​​커플콤보세트​​도 나와서 인증샷!! 짠~~


늦은 점심이라 고픈배를 달래주기 위해 오빠랑 나는
그렇게 말도 없이 먹기에만 집중^^ 조용히 밥만 먹었던 적이 언제였더라..? 흡입, 아주 빠른속도로 흡입, 그리고 클리어! 얌얌 맛나게 배부르게 먹고, 한 숨 돌리고-

자! 이제 힘내^^ 본격적으로 우리 할일이 남았잔아?!
아직까지도 생각나는 귀여운 우리오빠 표정
남자들에게 쇼핑이란 그렇게 어려웠던 거였지,
그랬었지. 다시 실감 ㅎㅎ
초코렛 하나를 물려주며 오빠 힘내!!
이번엔 재밌을 거야❤️
​​홈테이블데코페어는 재밌었다고 말해죠~~ 제발

**홈테이블데코 페어 후기는 아삽**



댓글